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멕시카나치킨 G마켓 할인!

요즘 이래저래 바빠서 글을 자주 못쓰네요. 그래도 짬이 조금 나서 간단하게 배달 할인 관련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도 배달의민족 할인 관련으로 글을 올렸었는데 배달의민족 할인의 경우 T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한정적인 면이 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모두 사용 가능하니 따라해서 할인 받으시면 좋을듯 하네요 기간은 9월30일까지 가능합니다 !

우선 'G마켓' 검색후 배달 카테고리 클릭해주시면 위에 사진처럼 '8월 혜택 총정리' 가 나옵니다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다음과같이 여러 종류 할인쿠폰 받기가 나옵니다  


제가 제목에는 멕시카나치킨 할인 받기라고 해놨으나 여러 다른 음식점 할인도 가능합니다 ~ 원하시는 곳 쿠폰받기를 클릭해서 받으신후 주문을 시작합니다. 

주문 할때 위에 사진과같이 '내쿠폰함' 이 뜨고요 다시 클릭해서 

다음과 같은 창에서 할인 클릭하시고, 결제하시면 끝 입니다 ! 전화주문 하는거보단 번거롭지만 5천원 할인이라면 주저 없이 해야겠죠?..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9월30일까지 가능하고 각 체인점 마다 한번씩 쿠폰 받을수있습니다 ~ 요즘은 인터넷주문 하는 분들이 많아서 양을 적게 준다거나 하는 경우도 없으니 모두들 할인 받고 싸게 치킨 드세요 ㅋㅋ ~ 

저는 멕시카나 치킨으로 시켜 먹었구요 만원에 이정도면 완전 이득이죠~


맛있게 잘먹고 지금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답니다~ 너무나도 간단한 방법으로 5천원 할인 받으실수 있으니 모두들 해보시고 정말 요즘은 제 가격주고 먹으면 손해인듯 합니다 ! 그럼 이상 오늘은 간단히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들 도움 되셨길 바라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이웃추가

(네이버 블로거 분들 이웃추가 가능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