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G2 후방카메라 보호유리 수리

핸드폰으로 직접 글쓰는건 처음이네요! 그전까지는 핸드폰으로 글쓰기가 안되는줄 알고있었는데 심심해서 만지작 거리다보니 있더군요... 확실히 핸드폰으로 글쓰면 제대로된 포스팅은 못하겠지만 혼자 떠들기용으로 써야겠어요ㅋㅋ..

오늘 드디어~ 핸드폰카메라를 수리 받았습니다. 후방카메라 보호유리가 깨졌었는데 그 사이로 먼지들이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카메라를 사용할수 없을 정도였죠.. 사실 보호유리만 바꾸면 되는건데 유리만 따로 교체가 안된다해서 결국 핸드폰 뒷면 껍데기를 통째로 교체했습니다ㅜㅜ 비용은 4만원 정도고 시간은 5분정도 걸린거 같네요.
집에 오는길에 신나서 막 찍어봤는데 이정도 화질이면 그래도 나름 만족스럽네요~ 여러분들도 핸드폰 조심히 사용하시고 저처럼 꽁돈 새어나가지 않게 조심하세요~ 저는 벌써 수리비로만 15만원 정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