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리뷰

언리미트 맨투맨

챔피온 후드티 이후로 바로 맨투맨티셔츠 포스팅 하려고 했으나.. 미루고 미루다 보니 벌써 2주가 지났습니다. 언리미트 맨투맨은 챔피온 후드티보다 먼저 샀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 하네요. 언리미트라는 브랜드는 처음 듣는 브랜드 였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해서 구입하게 됐구요. 저번에 포스팅할때 브랜드옷 잘 안사입는다고 말씀드렸는데 요즘들어 보세옷은 맞는 사이즈 옷이 없어서 앞으로는 브랜드 옷을 살일이 많을것 같습니다. 음 아무튼 저는 맨투맨 검은색으로 구입하였는데요 

맨투맨이 다 그렇듯이 무난 합니다. 옷 입었을때 부드럽다 해야되나 착용감도 좋고 겨울에 패딩 안에 입기에도 좋을듯 싶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약간 작은게 아쉬웠네요. 저는 XL 라이즈 구매했으나 좀 작았습니다. 구매시에 한사이즈 크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싶구요

색상은 위에 사진과 같이 여러 종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회색이 마음에 들긴 했으나 이번에 산 챔피온 후드티 때문에 검은색으로 샀네요. 밑에는 부끄럽지만.. 착용 샷입니다 




딱봐도 작아보이죠 ??...  한 몸무게 70-75kg 정도 분들이 XL 입으면 딱 보기 좋을 것 같구요.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사이즈 이외에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간단히 리뷰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웃추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씩 클릭!~)

'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챔피온(champion) 후드티  (2) 2015.09.18
젠틀라이프 '카고바지'  (2) 201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