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사진

옥상에서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입니다. 이번달은 8월달에 비하면 참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 같습니다. 블로그 시작한지 한참 된것 같은데 아직 2달도 안됐네요. 두달만에 큰 성과를 얻는게 쉽지 않은일이란걸 알지만 몇주간 계속 블로그가 성장하는 모습도 보이지 않고, 오히려 방문자수도 점점 줄어들고사람들과 소통하는 일도 없으니 점점 귀찮아지는 것도 사실이고 실제로 처음 시작 했을때 보다 관리하는데에 많이 소홀해졌네요.. 반성해야겠습니다ㅠㅠ ..


위의 사진은 옥상 빨래 거두러 갔다가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봤습니다. 하나는 초첨을 안맞추고 찍고 하나는 초첨 안 맞추고 찍었는데 어떤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