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도미네이션즈

한국 고전시대 달성 !

도미네이션즈 한국 고전시대 달성


오늘 아침에 한국 고전시대 업그레이드가 완성되었네요. 저는 크라운을 사용하지 않고 하기 떄문에 성장 속도가 느린편입니다. 게임내에서 다른 플레이어 분 들것도 확인 할 수 있는데 보면은 엄청 빠르시더라구요... 저는 천천히 키우도록 하겠습니다..

철기시대-> 고전시대 넘어갈때 2일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그 사이에 업그레이드 하지 못했던 방어 건물, 기타 건물들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좋습니다. 숲도 계속해서 가꿔주시구요.

새로 지을 수 있게되는 건물들 입니다. 

기타 건물들과 고전시대 불가사의 건물들 입니다. 

새로운 경제 건물로 도서관이 생겼네요. 기능은 현자들이 여기서 연구를 한다고 써있는데 아직 안지어봐서 정확한 기능은 모르겠습니다..


훈련소를 가장 먼저 짓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고전시대 불가사의는 주로 자금성이나 콜로세움을 많이 선택합니다. 자금성의 경우는 타운센터의 두번째 역할을 하므로 적이 승리하게 힘들게되고 콜로세움의 경우는 수비병들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므로 이 또한 적이 승리하는것을 방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저는 아직도 선택을 못하고 있네요......  오늘은 그닥 큰 정보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상 포스팅 간단하게 마치도록하고 다음에는 좋은 정보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웃추가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게임 > 도미네이션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네이션즈 고전시대 팁 !  (0) 2015.09.09
도미네이션즈 전투 (돈벌기 팁)  (0) 2015.09.04
도미네이션즈 시작!  (0) 2015.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