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새로운정보

대세의 브랜드 'Champion'

요즘 정말 인기가 많은 브랜드죠, 바로 'Champion' 이라는 브랜드인데요 문득 보다가 "왜 갑자기 이렇게 인기가?" 라는 생각과 이 브랜드에 대해 궁금증이 생겨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Champion 이라는 브랜드 이름을 알게된건 작년부터 였던거 같구요 단순히 sns 를 자주하다보니 사람들이 눈에 띄는 마크의 옷을 너도나도 입고 있는것을 발견하였는데 양말부터 모자까지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착용하시더라구요.


브랜드 로고입니다. 많이들 보셨을꺼라 생각되고 Champion 라는 단어에서 가장앞자리 C 를 로고화 하여 사용하고있습니다. 사진 밑에 부분에 SINCE 1919 라고 써있는 걸 보면 상당히 오래되었네요... 유럽이나 미국,일본 등 에서는 이미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고 우리나라는 그 뒤를 잇는 나라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 우리 나라에는 'Champion korea' 과 같이 공식적으로 브랜드가 들어오진 않았고 사이트 또한 검색되지 않습니다. 뭐 매장도 하나도 안나오네요..


위에 사진과 같이 전혀 상관 없는 브랜드가 검색됩니다 ~ 한국 공식사이트와 매장도 없이 인기를 가져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느정도의 SNS 효과와 요즘 추구하는 편안한 옷의 트렌트와 잘 맞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Champion의 경우 스포츠웨어 브랜드 이므로 편하면서도 평상시에 캐주얼하게 입기에 좋은 옷인데요. 특히 편하게 입는옷인 맨투맨이나 후드티 가 굉장히 인기 인것 같습니다. 



위 사진의 옷은 매일 입어도 5년은 족히 입을수 있어보이는 옷이고 내구성이 굉장히 좋아보입니다...그외에 다른 브랜드와 큰 차이는 없는듯 싶네요




챔피언 외국사이트를 실제 들어가봐도 대부분 이런 스포츠웨어들이 주류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봤을때 앞서 말한것 처럼 최근 편하게 입는 스포츠웨어들이 인기가 많아짐과 동시에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것으로 보이고 외국에서 어느정도 자리잡고 있었기에 브랜드성의 효과도 있었겠죠.  저는 특별히 옷이 이쁘다거나 가격이 저렴하다던가 하는 느낌은 못받았네요...ㅋㅋ;ㅠㅠ 하지만 음식점 체인점에 비유해서 맛이 어느정도 안전빵(?) 이라고 친다면 그에 비슷하게 챔피언 이라는 브랜드라는 이름이 있기때문에 어느 정도 믿고 살만한 가치는 있어보이네요 ~ 


사진출처:http://www.musinsa.com/

          http://www.hanes.com/champion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 부탁드려요 !

 (로그인필요없습니다)



' > 새로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아온 '야구모자'  (6) 2015.08.11
어널로이드의 '면조끼(VEST)'  (3) 2015.08.10
오혁의 후드티 'uesd future'  (0) 2015.08.08
RAWROW 의 스니커즈  (0) 2015.08.08
조던 트루 플라이트 GS  (0) 2015.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