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블로그 일주일만에 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이것저것' 입니다. 어제만 해도 네이버를 통한 블로그 유입 시작으로 신나서 글도 쓰고 했었으나 일주일째인 오늘 위기가 왔네요... 블로그에 대해서 공부하던중 '저품질 블로그' 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무섭더군요ㅠ 아직 제 블로그는 저품질 블로그인지 아닌지 알수없으나, 제가 가려던 방향의 블로그를 만들게 되면 결국 저품질 블로그에 걸릴 것 같더군요.. 제 블로그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옷에대한 포스팅을 많이 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단순히 블로그를 통해서 제가 알고있는 괜찮은 제품들을 알려주고 싶었을 뿐이었는데 다른 시각에서 보면 광고성이 많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의류 관련 글을 모두 삭제하도록 하고,  최대한 광고적인 면이 없도록 추후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마 지금과는 다른 방향으로 블로그를 키워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 새벽에 잠이 안와서 글이라도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