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리뷰

챔피온(champion) 후드티

챔피온(champion) 후드티


드디어 챔피온 후드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요즘 인기많은 브랜드죠, 챔피온 맨투맨 살까 후드티 살까 고민 하다가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저는 브랜드옷을 잘 사입지 않습니다. 아직 학생이기도 해서 부담도 되고 큰차이는 아니지만 1-2만원이라도 아끼려고 많이 노력하는데 보세옷 위주로 사다보니 문제가 사이즈도 많이 없고 오래 못입는 경우가 많아서 이번에는 오래 입을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구요. 공동구매? 비슷하게 구입해서 가격은 4만원 정도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옷 자체는 보세 보다는 훨 ... 좋았습니다. 오래입을수 있을것 같기도하고 안에 기모도 있어서 따뜻합니다. 요즘 날씨에 입기에는 조금 덥구요. 아마 추석은 지나야 입기에 알맞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이즈의 경우는 굉장히 큽니다. 인터넷에서는 정사이즈보다 조금 크다라는 글들을 많이봐서 크게 입자라는 생각으로 원래입던사이즈인 XL 를 구매했으나 택배 받고 사이즈표를보니 ... 

미국 XL 가 아시아 기준으로는 3XL 였습니다. 덩치가 있는편인데도 불구하고 입었을때 상당히 큰 느낌이였고 그래도 저는 나름 만족했는데 주위에서 옷 엄청크다고 얘기하더라구요ㅠㅠ 대충 대한민국 표준 남성기준으로 봤을때 키 173-175 몸무게 70-75 정도라고 치면 L 사이즈가 살짝 큰(?) 그정도 사이즈 입니다. 참고하시고, 한번 입어보고 찍어봤는데 사진이 확대가 안되네요... 


주머니에 손은 왜넣고 찍었는지.... 얼른 찍고 도망가느냐고 사진이 한장밖에 없었습니다 ... 사진으로 봤을때는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아무튼 개인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기도 했고 만족스럽습니다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했는데 한 5분만에 작성했네요. 요즘 귀찮아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거의 없답니다~ 조만간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으며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이웃추가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된답니다

'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미트 맨투맨  (0) 2015.10.08
젠틀라이프 '카고바지'  (2) 2015.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