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리뷰

젠틀라이프 '카고바지'

후기글은 처음 쓰네요, 옷을 잘 안사다가 이제 곧 가을이 되니 긴바지도 필요할 것 같고 해서 일명 건빵바지 라고도 불리는 '카고바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거의 검은색 계통의바지들을 주로 샀었고 슬림한 바지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번에는 편하게 막 입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카고바지의 경우 어지간한 옷은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하나씩은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바지 끝단 부분이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접어서 입을 생각으로 그냥 구입했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약간 펑퍼짐하면서 편한 느낌으로 입고 싶어서 샀습니다만....... 배송 도착후 입어보니 많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아직은 입고 한번도 못나갔습니다.. ㅠㅠ 이래서 인터넷 쇼핑몰로 바지 구입을 꺼려하는데 이번에는 펑퍼짐한 바지라 다를꺼라 생각했지만 역시나 더군요... 바지 입어보고 바로 다음날 줄넘기 사러 갔답니다.. 

직접 찍은사진인데요. 색상은 사진보단 약간 밝구요, 기장은 약간 짧게 나왔고 허벅지부분은 여유가 있으나 종아리 부분이 상당히 많이 끼었습니다... 열심히 운동해서 나중에 직접 입은 사진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맘 먹고 샀는데 정말 아쉽네요 ㅠㅠ 

색상은 갈색말고 남색도 있습니다. 둘중에 뭐 살지도 고민 엄청 많이했었는데 남색이 마음에 들긴 했으나 저는 남색바지가 여러개 있어서 갈색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살이 빠지고 입어본후 괜찮으면 남색도 사고싶네요..  열심히 운동 해야겠습니다ㅠㅠ



이웃추가

(네이버 블로거 분들은 이웃추가 가능합니다 ! )


사진출처:http://www.gentlelife.co.kr/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로그인 필요 없어요 ~

'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미트 맨투맨  (0) 2015.10.08
챔피온(champion) 후드티  (2) 2015.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