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블로그 자축~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입니다. 벌써 블로그 시작한지 2주가 다되가네요. 짧은기간이지만 시간이 빨리가서 " 벌써 2주?? " 라는 생각도 들긴합니다. 요즘들어 특히나 시간이 빨리가는 것 같네요 ㅠㅠ . . 아 오늘 포스팅은 '블로그 자축' 입니다 ㅋㅋ 2주만에 이정도 성과를 거둬서 저로써는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 

몇가지 제 블로그 정보에 대해서 스크랩 해봤는데요, 키워드는 ....대부분 오혁이 차지했습니다. '오혁 후드티'의 경우는 제일 처음 포스팅 했던 글이기도 한데 잘 선택한거 같아서 뿌듯하네요~ 


유입 순위는 '네이버모바일' 과 '티스토리'가 비등비등 하네요, 근데 사실 티스토리는 처음 시작했을때부터 들어오기 시작한것이고 네이버모바일은 들어오기 시작한지 얼마 안된걸 감안하면 엄청난 차이일수도 있겠습니다. 역시 네이버의 힘은 대단하네요

유입로그는 거의 90% 가 '오혁 후드티' 입니다. 오혁이 티비에 안나왔었다면 제 블로그 방문자는 10~20 사이를 맴돌았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혁씨^^;; 


위에 사진은 하루 방문자수네요!  셋째날인 8월3일에는 급적으로 69까지 올라가서 대박났구나 했는데 바로 다음날 바닥을 치고나서야 정신을차리고 다시 정비 한 후 점점 증가하기 시작 했습니다. 그리고 투데이 100을 달성한 이후로 계속 유지하고 있네요 ! 너무 짧은 시간안에 원하는 목표를 이뤄서 좋긴합니다만 하나 걱정이 있는게 제 블로그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별로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쉽네요......  일부러 다른분들 블로그가서 댓글도 많이 달고 해봤는데 돌아오는 경우는 극히 일부에 네이버 이웃커넥트도 설치해놨지만  이웃추가 하시는분은 '빵' ㅠㅠ  구걸이라면 구걸이지만 네이버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이웃많이 추가해주시고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링크 많이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아직 부족한점이 많지만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