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새로운정보

돌아온 '야구모자'

오늘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야구모자' 입니다. 유행이라 할 거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많이 쓰는 모자인 야구모자 인데요, 스냅백을 누르고 다시 대유행을 할 예감이 되어서 포스팅 하게되었습니다.  최근 몇년간 스냅백이 굉장히 유행 했었으나 너도나도 너무 많이(정말 많이ㅠ) 쓰고 다니다 보니 실증감에 점차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또 언젠가 스냅백이 다시 돌아오는 시대도 있겠지요??

한때 유행했던 폴로모자도 오혁씨가 티비에 쓰고 나와 다시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질 것 같습니다. 폴로모자의 경우는 왠지 모르게 귀여운 인상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약간 유치원 모자같은 (?)


오혁씨 입니다. 폴로모자를 굉장히 좋아하시는거 같네요. 그리고 또 잘 어울리기도 하구요. 


오혁씨가 옷을 잘 맞춰입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 보입니다. 폴로모자는 편해보이면서도 깔끔하고 집앞에 나갈때도 쓰기 좋겠네요 ^^ ...

오혁 뿐만아니라 쇼미더머니 심사위원들과 참가자들도 대거 야구모자를 쓰고 나왔습니다. 지코부터 시작해서 산이,송민호,한해,로꼬 까지 엄청 많이쓰고 나왔네요.. 


다 잘어울려보입니다. 마지막은 로꼬.....항상 스냅백만 쓰고다니던 로꼬도 야구모자를 썼네요.....근데 확실히 로꼬는 스냅백이 잘어울리는 거 같습니다.  

야구모자는 꾸준히 쓰는 사람들이 있어서 유행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곧 쓰는 사람들이 이전보다 훨씬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냅백에 비해 활용도도 좋고 아무때나 쓰기 좋으니 하나 준비해두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네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 


이웃추가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로그인필요없어요ㅋ)

' > 새로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세의 브랜드 'Champion'  (0) 2015.08.25
어널로이드의 '면조끼(VEST)'  (3) 2015.08.10
오혁의 후드티 'uesd future'  (0) 2015.08.08
RAWROW 의 스니커즈  (0) 2015.08.08
조던 트루 플라이트 GS  (0) 2015.08.07